김병만 이수근도 SM전속계약 체결, 강호동 신동엽 한솥밥

뉴스엔 2012. 9. 19.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SM C&C가 개그맨 김병만 이수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SM C&C는 9월 19일 "'정글의 법칙'과 '1박 2일' 등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MC, 개그맨 김병만 이수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병만 이수근은 금번 전속 계약 체결을 통해 SM C&C의 체계적이고 글로벌한 매니지먼트 지원을 바탕으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도 활약하는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병만 이수근은 "SM C&C와의 전속 계약으로 보다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아래 한층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통해서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M C&C 김영민 대표는 "SM C&C는 금번 김병만, 이수근씨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서 기존 강호동, 신동엽씨와 함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해 나갈 것이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차별화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영민 대표는 "또한 이로써 SM C&C는 최고의 MC들을 바탕으로 한 방송프로그램 제작사업, 에이엠이엔티 및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영상 컨텐츠 제작사업을 범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확대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SM C&C는 이날 장동건 김하늘 한지민 등이 소속된 주식회사 에이엠이엔티를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진=뉴스엔DB)

허설희 husul@

가짜 연구소 차리고 20대 비서 등 8명 닥치는대로 성폭행 60대男 '경악' 이지현 루머해명 "하리수에 '너 남자지?' 했다가 맞았다고..사실은" 女교수 성폭행, 처녀성 잃게해 자살시도 하게한 의대교수 '최근까지 진료?' 32억 스마트폰 사기사건 "명의 빌려주면 보조금"이라더니..1200만원 요금폭탄 '응답하라 1997' 서인국 19금 흑심 정은지 덮쳤다 '밀착 딥키스' 황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