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ESCAPE' 일본 포함 '亞 5개국' 발매

2012. 8. 16.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김형준이 'ESCAPE'의 일본 발매에 이어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에서 그의 두 번째 솔로앨범을 동시 발매하며, 다시 한 번 아시아 지역 공략에 나선다.

지난 7월10일, 국내에서 1년4개월만에 두 번째 솔로앨범 'ESCAPE'를 발매한 김형준이 8월8일 'ESCAPE'의 일본 발매에 이어 오는 17일 대만, 홍콩, 싱가포르에서 동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것.

여기에 8월24일 말레이시아에서까지 발매를 확정지으며 아시아 총 5개국에서 그의 두 번째 솔로앨범이 발매, 현재 일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폭발적인 반응에 이어 동남아시아까지 그 여세를 몰아 한류스타로 높은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대만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 앨범 발매를 주관하는 대만 워너뮤직(Warner Music Taiwan) 관계자는 "이번 김형준 새 앨범의 감성지수가 100%에 가까울 정도로 세련됨과 성숙함이 돋보이는 앨범"이라며 "변화된 새 앨범을 들고 돌아온 김형준에게 대만을 비롯해 아시아권 넓은 팬층은 물론 음반계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다. 특히 지난해 성공적인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 이은 그의 두 번째 아시아권 공략으로, 이번 새 앨범을 바탕으로 다시 한 번 절정을 이루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김형준은 현재 일본에서 단독 전국 라이브투어 콘서트인 'KIMHYUNGJUN 2012 2nd Story in Japan'을 진행 중으로, 수 천명의 현지 팬들을 열광케 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8월3일 화려하고 열정 넘치는 도쿄 공연을 시작으로, 후쿠오카, 오사카까지 이미 총 6회 공연을 성황리에 펼쳐냈으며, 오는 25일까지 일본 전국 제프(ZEPP) 공연장을 돌며 현지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민호, 단정히 교복 입고 '훈남 포스'

◆ 이하이-박지민, '아이스쇼'에서 듀엣 무대

◆ 하하 "예능신 재석이형 생일 진심 축하"

◆ 서인영, 청순-펑키-캐주얼 '3단 변신'

◆ 양다윤, '이민정+박시연' 닮은꼴로 광고계 접수

◆ '피부미인' 한은정, 피부운동법 알고보니…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10억 주식' 실패한 50대 남녀의 종말 참극

◆ '10년 열애' 류승범-공효진 커플 결별…왜

◆ 아이유 반전몸매, '깜짝'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