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필2' 이진욱-정유미, 제2의 지현우-유인나 되나 '촬영장 연인포스'

뉴스엔 2012. 6. 27. 14: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로맨스가 필요해2' 이진욱 정유미가 연인포스를 폴폴 풍겼다.

파격적인 소재와 화끈한 영상, 리얼한 대사로 시청자들의 열광을 받으며 다시 한번 '로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주인공 이진욱(윤석현 역)과 정유미(주열매 역)의 다정한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진욱 정유미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으로 수목원 데이트 및 야외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특히 꽃보다 더 아름다운 선남선녀 커플로 12년 내공의 다정 다감함을 보여주며 염장 커플 종결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별한 후에도 땅콩집에 살면서 동거 아닌 동거를 하며 살고 있는 이진욱 정유미는 지난 3화 방송에서 연인 사이는 아니지만 한 이불 로맨스를 펼치는 등 파격적인 러브 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아슬아슬 줄타기를 하는 두 사람의 아름답고 다정한 데이트 사진 공개로 인해 두 사람이 다시 재결합한 것이냐, 아니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중이다.스틸 컷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두 사람 드디어 재결합인가요, 너무 잘어울림", "염장 커플 종결이네요. 데이트 스틸 그림같이 아름다워요", "이진욱, 정유미의 파격 러브 라인 완전 최고에요. 로필이 미드보다 더 재밌음" 등 반응을 보였다.한편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진욱, 정유미를 비롯해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남녀주인공을 맡았으며 화끈한 볼거리와 공감가는 로맨스로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남녀간의 로맨스를 가감없이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여자들의 수다를 통해 성(性)적인 대사를 적나라하게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영된다.

최신애 yshnsa@

"답답함에 속앓이 끙끙" 이하늬 직접 밝힌 육식논란 오해 화성인 화장떡칠녀 '3년간 화장 안지우고 덧칠 1,000번' 멘탈붕괴 화성인 누나빈대남 "물주 누나 200명 있다" 누나 등골 브레이커 김연아 프랑스언론 선정 亞섹시 스포츠스타 1위 "아담하고 천사같아" 여아납치 중국인검거, 3세아이 안고 20m 도주 '시민이 붙잡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