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한고은, 무결점 9등신 몸매 사진 공개 '넘사벽'

입력 2012.06.16. 10:39 수정 2012.06.16.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지영 기자]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6' MC 한고은의 환상 비율 몸매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고은이 9등신 비율 몸매의 소유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 것.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고은의 신체 비율을 9등신으로 분석한 이미지 한 장이 공개되며 화제를 낳았다.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6' 녹화 현장에서 포착된 사진에는 미니 드레스에 하이힐을 신고 서 있는 한고은이 빛나는 자태로 서 있다. 이 장면은 최종 도전자 12인을 발표하는 장면의 일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하이힐 굽 때문에 발목까지만 쟀는데도 9등신", "넘사벽(아무리 노력해도 자신의 힘으로는 격차를 줄이거나 뛰어넘을 수 없는 상대를 가리키는 말) 몸매 바라보며 운동해야지", "저 몸매가 말이 되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부럽다는 의견을 전하고 있다.

한고은은 무결점 몸매와 따뜻한 카리스마로 다이어트워 도전자들은 물론 TV를 통해 시청하는 보통 사람들의 운동욕구까지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가.

한편, 16일 밤 12시에 방송될 '다이어트워 6' 2회에서는 최종 도전자 12인을 가리기 위해 울릉도에서 9박 10일간 펼쳐진 '킬링캠프'가 공개될 예정이다. 10km 마라톤 미션, 12시간 동안 계속되는 고강도 트레이닝 등 울릉도의 전 지역을 활용해 극한의 다이어트 운동을 펼치는 도전자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간승리의 감동을 전할 계획. 특히, 이번 킬링캠프를 통해 역대 한 주차 최대 감량률을 기록한 도전자가 탄생했고 '40인치 미스코리아' 유혜리도 8.1kg 감량하며 잃어버린 V라인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방송을 통해 공개될 극한의 다이어트 비법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bonbon@osen.co.kr

< 사진 > 스토리온 제공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