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허준, 지난 18일 득남 ''7번가의 기적' 녹화 도중 아내 진통'

이예지 기자 2012. 5. 24.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예지 기자] 방송인 허준의 득남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3일 오후 케이블채널 QTV '7번가의 기적'의 한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와 만난자리에서 '7번가의 기적'의 패널 허준이 최근 득남한 사실을 알렸다.

이 관계자는 "'7번가의 기적' 첫 녹화 당일 허준 씨의 아내가 진통을 시작했다"며 "그날 녹화현장에서 허준 씨가 어떻게 녹화를 했을지 모를 정도로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이 컸다"고 전했다.

사연인즉슨 허준은 '7번가의 기적' 첫 녹화 도중 아내가 진통을 느끼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고, 2시간가량 진행되는 녹화를 모두 마치고 바로 아내가 있는 병원으로 향한 것. 이후 아내는 오랜 진통끝에 녹화 다음날인 지난 18일 출산했다.

한편 '7번가의 기적'은 TV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최고의 톱스타에게 초대장을 보내고 그를 섭외하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펼친 뒤 녹화장에 그 톱스타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프로그램이다.

[티브이데일리 이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허준 미니홈피]

7번가의 기적| 허준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픽시로트 내한쇼케이스서 손승연 외 '보코' 톱3, 신곡 'Stand Up For You' 열창

허준, 지난 18일 득남 ''7번가의 기적' 녹화 도중 아내 진통'

'적도의 남자' 공식사과, 제작지연에 의한 방송사고 "미방송분 20회 연결"

이미숙 법적조치 공식입장 "연예인 명예ㆍ인격 모독 적극 대처"

'더킹투하츠' 조정석 죽음, 남겨진 사랑고백에 이윤지 폭풍오열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