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무보정 몸매, 군살없는 늘씬다리+볼륨감 있는 몸매 '깜짝'

2012. 5. 16.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배우 박시연의 무보정 몸매가 화제다.

영화 '간기남'을 통해 팜므파탈 연기를 훌륭히 소화해 낸 박시연은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의 모델로 발탁되어 최근 모든 촬영을 마쳤다.

촬영 현장에서 박시연은 그동안 보여준 건강한 섹시미를 앞세워 세련된 이미지를 뽐냈다. 특히 블랙탑과 핫팬츠, 그리고 블랙 재킷을 입은 박시연은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군살없는 긴다리와 볼륨감 있는 몸매는 무모정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바디라인을 보여주었다.

박시연의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는 "영화 '간기남'이 개봉한 이 후 박시연에 대한 광고계의 반응도 뜨겁다"며 "'닥터유'를 시작으로 박시연의 건강한 섹시미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지는 제품들을 선정하여 조만간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시연의 건강한 매력이 넘치는 '닥터유' 광고는 5월16일부터 전파를 탄다. (사진제공: 이야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신보라, 소녀시대-태티서에 안밀리는 각선미 "이걸 왜 감춰?"

▶임수정 B컷 포스터 공개, 하의 실종 패션에 도도함 '물씬'… 17일 개봉

▶김하늘 초미니 원피스로 장동건까지 홀려…콜라병 몸매 대박

▶송윤아 내아내의모든것 시사회 패션, 육아로 다져진 몸매 '깜짝'

▶[포토] '디아블로3' 출시, 리쌍 윤일상 이지아도 '디아3' 매니아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