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했다.
효민은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벌써 여름"이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효민은 "농구공 갖고 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더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분홍색 반팔 티셔츠에 핫팬츠를 입고 운동장으로 보이는 곳에 서 있다. 특히 효민은 굽이 없는 슬리퍼를 신었음에도 우월한 다리 길이를 자랑하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어 효민은 농구공을 가지고 즐겁게 놀고 있다. 효민은 긴 머리를 휘날라며 농구공을 하늘에 던지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효민이 정말 즐거워보인다", "저런 기럭지를 어떻게 가지는거지?", "우월한 몸매의 비결이 농구라는 가르침인가", "내가 저 농구공이 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효민 트위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티브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과거 열애 NO"…김종국x윤은혜, 17년째 아니 뗀 굴뚝서 연기 [이슈&톡]
- KBS '뮤직뱅크', 임영웅 방점 논란→경찰 고발까지 [이슈&톡]
- 민폐 김새론, 슬기롭지 못한 대처법 [이슈&톡]
- 서예지 복귀작 '이브', 방송 전부터 삐걱 [이슈&톡]
- 김가람 "학폭? 난 가해 아닌 피해자" 논란 새 국면 [이슈&톡]
- '임영웅 0점 사태' 논란 '뮤직뱅크', 공정성은 어디에 [종합]
- '에스파 성희롱' 고교생, 징계 받았다 [이슈&톡]
- '범죄도시2' 882일 만의 韓 영화 흥행 신기록, '형만한 아우' 있었다 [무비노트]
- 손담비X김영희, 난무하는 '설'에 멍든 새신부 [이슈&톡]
- 사과無? 김새론X서예지 논란 키운 소속사의 안일 대처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