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효민, 핫팬츠 입고 농구 삼매경 '우월 기럭지 과시'

신영은 기자 입력 2012. 05. 14. 08:42 수정 2012. 05. 14. 08:4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했다.

효민은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벌써 여름"이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효민은 "농구공 갖고 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더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분홍색 반팔 티셔츠에 핫팬츠를 입고 운동장으로 보이는 곳에 서 있다. 특히 효민은 굽이 없는 슬리퍼를 신었음에도 우월한 다리 길이를 자랑하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어 효민은 농구공을 가지고 즐겁게 놀고 있다. 효민은 긴 머리를 휘날라며 농구공을 하늘에 던지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효민이 정말 즐거워보인다", "저런 기럭지를 어떻게 가지는거지?", "우월한 몸매의 비결이 농구라는 가르침인가", "내가 저 농구공이 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효민 트위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