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9인조 개편 확정 '새멤버 2명 더한다'

뉴스엔 2012. 4. 5. 1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9인조로 개편된다.

7인으로 구성된 걸그룹 티아라가 팀 구성에 변화를 준다.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 김광수는 4월 5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현재 은정 효민 소연 지연 보람 큐리 화영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된 티아라가 새 멤버 2명을 더해 9인 체제로 변화한다"고 밝혔다.

티아라는 올여름 새앨범을 발표하면서 팀 구성 변화를 선택하게 됐다. 이같은 티아라 9인조 개편은 네티즌들 사이 '설'로 떠오르며 계속해서 눈길을 모았다.

앞서 지난 3월 14일 김광수 대표는 "4월 티아라 멤버에 큰 변화가 있을 수도 있다"며 "티아라의 음악적 색깔이나 그룹의 콘셉트에 대한 변화, 또 티아라 멤버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2009년 여름 '거짓말'로 데뷔한 후 '롤리폴리', '크라이크라이'를 히트 시키며 최고의 국내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또 올해 1월엔 '러비더비'를 발표하며 국내에 셔플댄스 열풍을 몰고오기도 했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이효리 사과, 낙서패션 어땠길래? '팔꿈치부터 손가락까지 문신도배' '아내의 자격' 주부들 리모콘 붙든 이유 '불륜이 전부 아니다' 여자5호 나이 알고보니 26살, 2연타 0표녀 전락 '민망 vs 의아' 하지원 상견례 꽃분홍한복에 킬힐 왜 신었을까 '더킹투하츠' 짝 재벌딸 여자5호 또 0표녀 굴욕, 들러리 전락 '처참한 상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