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티아라 대신해 '러비더비' 뮤비 제작현장 공개 '진행자 변신'

뉴스엔 2012. 1. 10.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임수향이 티아라 'Lovey-Dovey(러비더비)' 뮤직비디오 제작과정에서 진행자로 깜짝 등장 한다.

1월10일 오전 티아라 측에 따르면 티아라는 1월10일 예정돼 있던 'Lovey-Dovey(러비더비)' 좀비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2일 뒤인 12일로 미루고, 5분 분량의 메이킹 영상을 먼저 공개 하기로 결정했다.

티아라의 'Lovey-Dovey(러비더비)' 좀비 버전 뮤직비디오 메이킹영상은 10일 오후 1시에 곰TV를 포함한 모든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공개 될 뮤직비디오 메이킹영상에는 임수향이 진행자로 나서 뮤직비디오 현장을 소개해 주며 연기자들의 완벽한 좀비분장을 공개한다.

한편 티아라 'Lovey-Dovey(러비더비)' 두번째 좀비버전 뮤직비디오에는 임수향과 티아라 멤버들이 클럽에서 좀비에 감염이 되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또 클럽에 있던 사람들이 좀비로 변신해 다함께 'Lovey-Dovey(러비더비)' 안무인 셔플댄스를 선보이는 장면도 포함돼 있다.

티아라는 "'Lovey-Dovey(러비더비)' 좀비버전 뮤직비디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실망시키지 않는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원 기자 wonwon@

안영미 조상근 결별 뒤늦게 왜? "안영미 눈물고백 무색케하네" '안녕하세요' 일진엄마 때문에 한 포스하는 백두산마저도 굴욕 [포토엔]삼성 家 '여성들의 상위 1% 럭셔리 패션' 문재인 특전사 시절 명품복근 공개 "고위 공직자 군대 안 간다" 일침 '결혼공약에 꼭 잡은 두손까지' 엄태웅 정려원 이 커플 진짜 심상찮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