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보람 공병수집, 티아라 맏언니의 독특한 취미 '생계돌 등극'

전아람 기자 입력 2012. 01. 07. 10:44 수정 2012. 01. 07. 10:4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보람의 취미가 공병수집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SBS E! '티아라의 꽃미남들'에서는 꽃미남 매니저 선발전에서 꽃미남들은 티아라의 실제 매니저와 티아라와 관련된 문제를 두고 퀴즈 배틀을 벌인다.

이날 티아라 멤버들은 맏언니 보람의 취미를 묻는 문제를 출제, 이 과정에서 보람의 취미가 다름 아닌 공병 수집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티아라 멤버들은 특이하고 예쁜 공병이 있으면 모아서 보람에게 보내달라고 말해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지난 2회 일본 편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티아라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비롯해 티아라의 발사이즈, 멤버들이 좋아하는 색깔, 티아라 숙소 사정까지 퀴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티아라 매니저에게 도전장을 내민 꽃미남 매니저 후보들의 활약과 퀴즈 대결 결과는 7일 토요일 밤 11시에 '티아라의 꽃미남들'을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