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가인&수지-엄태웅&이제훈, '건축학개론' 스틸컷 공개

입력 2011.11.28. 23:18 수정 2011.11.28. 23: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가인 수지 엄태웅 이제훈 스틸컷 ⓒ 명필름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한 엄태웅과 한가인, 이제훈과 수지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건축학개론'은 건축사무소에 근무 중인 승민(엄태웅 분)에게 대학시절 첫사랑인 서연(한가인 분)이 찾아와 자신의 옛집을 새로 지어달라고 의뢰하는 사연으로부터 시작된다.

영화 속에서 엄태웅과 한가인은 남녀 주인공의 현재, 이제훈과 수지는 스무 살의 첫사랑 시절을 연기한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다시 찾아온 첫사랑 서연에게 떨떠름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승민과, 그를 그윽하게 바라보고 있는 서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함께 공개된 다른 스틸컷에서는 과거 풋풋한 시절의 승민과 서연을 연기하는 이제훈과 수지가 미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2인 1역을 펼치는 배우 한가인과 걸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의 묘하게 닮은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달 25일 크랭크 인을 시작한 영화 '건축학개론'은 현재 촬영 회차의 약 40%를 마친 상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