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딸' 이인혜 어린이합창단 출신 아역시절 공개 '모태미인 입증'

뉴스엔 2011. 11. 3. 14: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채현 기자]

이인혜가 모태미인임이 증명됐다.

11월 3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에서 배우 이인혜 아역시절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원조 아역 스타에서 최근 가장 뜨고 있는 아역스타까지 근황이 공개됐다. 특히 눈길을 끈 아역출신 스타가 있었으니 연예계를 종횡무진하며 엄친딸로 활약 중인 이인혜.

이인혜는 MBC어린이 합창단 시절 아역배우 제안을 받아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 특히 아역시절 영상에서 이인혜는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모태미인임을 증명했다.

이인혜 아역시절 영상에 네티즌은 "원조 모태미인이네", "어렸을 때 진짜 귀여웠다", "공부도 잘하지 얼굴 예쁘지, 노래까지 잘했어? 진정한 엄친딸", "지금과 다를 바 없네"등 반응을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었던 '대장금'의 장금이 조정은과 '순풍 산부인과'의 개구쟁이 삼인방 미달이 정배 의찬이, 90년대 시청자들을 웃고 울게 한 '육남매' 근황도 공개됐다.

김채현 기자 chkim@

채식주의자 이효리 "주량 준건? 몸맑아져 나쁜 것에 예민 반응 탓" '뿌리' 정기준 당신은 누구입니까? 전국민 CSI 떴다 이재진 음주운전 교통사고 '강성훈 사기혐의에 너까지, 젝키 왜 이래' 네티즌 외면 김태호PD 정재형 하이킥 출연에 대폭소 "회의 멈추고 TV만.." 꼼꼼 모니터 김현정 최근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누군지 못알아볼 정도, 낯설어" 화들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