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이동욱이 해외에서 쏟아지는 러브콜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30일 이동욱 소속사에 따르면 이동욱은 지난 2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8회 '2011 COSMOPOLITAN BEAUTY AWARDS'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 있는 남자 배우상'을 수상하고 29일 국내로 돌아왔다.
'2011 COSMOPOLITAN BEAUTY AWARDS'에 참석한 이동욱은 부드러움 속 강한 남성미를 뽐내며 중국의 많은 매체들과 팬들을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이동욱은 다음달 11일에 열리는 '2011 한일 문화대상'에서 '여인의 향기'를 통해 대중문화 교류에 이바지함을 높이 평가받아 '문화외교 드라마 부분'의 수상자로 선정되며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이동욱은 지난 10월 9일 대만 팬미팅을 성황리에 끝마치며 11월 초 국내와 일본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자신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티브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침묵' 노제, 이러다 'NO제' 될라…1만명 언팔 [이슈&톡]
- "지속적인 스토킹"…고세원, 전 여자친구와 진실 공방 [이슈&톡]
- K팝★ 총출동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8월 25일 개최
- '갑질 논란' 노제, 인기 독됐나 [이슈&톡]
- 13주째 WSG뿐인 '놀면', 피로감은 시청자 몫 [TV공감]
- [단독] 이장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주연…현빈 役 맡는다
- '돈 자랑'하던 도끼, 외상값 모르쇠 하더니 [이슈&톡]
- "이제야 숨 좀 쉬겠네요" 지옥-천국 오간 가요계 [TD상반기결산]
- OTT 시장 포화, 줄어든 파이에 격해지는 경쟁 [TD상반기결산]
- '제이홉 출격' 방탄소년단, 개별 활동에 거는 기대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