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틀 황신혜' 이세영, "'대장금'의 그 아역이 이렇게?"

입력 2011.09.29. 11:24 수정 2011.09.29. 14: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드라마 '대장금'의 아역배우 이세영이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다.

드라마 '대장금'에서 아역으로 출연했던 이세영이 최근 아이돌그룹보이프렌드의 타이틀곡 '내 여자 손대지마'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이세영은 여섯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여주인공으로 등장, 긴 웨이브 머리에 8등신 비율로 '여신강림'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보이프렌드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누군가 했는데, 대장금에 나왔던 아역이라니! 진정한 폭풍성장", "너무 예쁘게 자라셨네요. 보이프렌드와 질투날 정도로 잘 어울려요",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다니 너무 부러워요"라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세영은 MBC '대장금', '자매바다'와 영화 '여선생VS여제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구하라와 함께 성신여대 11학번으로 입학해 학교생활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 노출되며 '리틀 황신혜'로 불리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10월 6일 두 번째 싱글의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m.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