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고세원-오렌지라라 '두 손 꼭 잡고 등장'

뉴스엔 2011. 9. 24. 1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창현 기자]

배우 고세원(34)이 9월 2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에서 6살 연하 가수 오렌지라라(본명 신라라,28)와 결혼했다.

이날 결혼식에 000이 하객으로 참석해 고세원과 오렌지라라의 결혼을 축하했다.

고세원 결혼 상대인 예비신부 오렌지라라는 앨범 기획과 제작, 마케팅까지 모두 스스로 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경인대학교 교수로도 재직중이다.

최근 고세원은 9월 17일 첫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폼나게 살거야'에서 인간적인 면을 지닌 의사 조은걸을 연기하고 있다.

고세원은 동시에 국내 최다 시즌제 드라마인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서는 철부지 백수에서 어엿한 청년 사업가로 변신에 성공한 김혁규를 연기하며 전천후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김창현 기자 kch9068@

조은지 열애, 개성만점 이 여배우 누구? 통통 튀는 우생순 골키퍼 위탄2 구자명 축구대표→음식배달 폭풍감동 몰아쳤다! 시청자 관심폭발 이승기 5:5 가르마 헤어스타일 "머리 왜 이래?" vs "뭘해도 멋있어" 극과극 반응 50억 노숙자, 돈 얼마나 많길래 돈으로 베게를.. '부러움 넘어 황당' 한승연 공항패션 굴욕? 모아보니 평상복 센스 확 변했네(스타 옷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