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노컷뉴스

[20's 초이스] '최고의 사랑' 차승원·공효진 2관왕 올라 (종합)

입력 2011. 07. 07. 20:57 수정 2011. 07. 07. 20:5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차연 기자]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출연했던 배우 차승원과 공효진이 엠넷 '20's 초이스 시상식'에서 각각 2관왕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20대의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20's 초이스 시상식'이 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호텔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열렸다.

배우 송중기와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사회자로 나선 이날 시상식에서는 '최고의 사랑'에서 보여준 호연으로 인기를 끈 배우 차승원이 '핫 식스팩 종결자 상'과 '핫 드라마 스타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특히 그는 89년생 아들을 둔 40대 아버지이면서도 '20대들의 축제'를 표방한 이번 시상식에서 최고의 '몸짱'으로 꼽혀 눈길을 끌었다.

차승원은 '핫 식스팩 종결자 상'을 수상한 뒤 "20대들의 시상식에서 이런 상을 받으니 기쁘다"면서 "더 노력해 잘 유지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승원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던 공효진은 '핫 스타일 아이콘 상'과 '핫 드라마 스타상'을 수상해 역시 2관왕에 올랐다.

20대도 아닌 두 주인공이 나란히 2관왕에 오르면서 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젊은이들에게 얼마나 큰 인기를 끌었는지를 여실히 증명한 셈이다.

* '물쇼' 선보인 김현중, 신발 벗어던진 현아 등 볼거리

이날 시상식에는 솔로로 변신한 김현중이 상의를 벗어던지고 빗속에서 물을 튕기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솔로 싱글을 내놓은 그룹 포미닛의 현아도 빗물 때문에 미끄러운 바닥 탓인지 빨간 하이힐을 벗어던지고 섹시한 댄스를 선보여 볼거리를 선사했다.

또, 매년 특이한 트로피를 선보여 온 '20's 초이스 시상식'였던 만큼, 올해는 남국의 악기 '우쿨렐레' 모양의 트로피가 준비돼 눈길을 끌었다.

* 우천 속 다소 차분한 분위기... 오디오 방송사고 등 미숙한 진행은 아쉬워

이날 시상식은 사전 행사인 '블루카펫'을 시작할 때부터 폭우 속에 치러졌다. '블루카펫' 진행자였던 하상백 디자이너, SS501의 김형준, 이지선 아나운서 등이 빗속에서 서로 대답할 타이밍을 놓치는 등 미숙한 진행을 보여줘 아쉬움을 줬다.

이어진 본 시상식 무대도 다소 차분하고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장마비가 오는 야외 수영장은 '축제' 분위기를 내기 역부족이었고 수상하러 나오는 이들은 우산을 쓰고 발밑을 조심하며 등장하는 바람에 수상하는 기쁨의 표정이 카메라에 담기지 못했다.

또, 마이크가 제 때 전달되지 못하고 "어떡해"라는 말이 들리는 오디오 방송사고가 일어나고, 사회자와 시상자 간의 문답 타이밍이 서로 맞지 않는 등 미숙한 진행도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엠넷, KM, 온스타일, XTM, 온게임넷 등 6개 국내 채널과 일본에서 동시 생방송됐으며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 사이트를 통해서도 전세계에 생중계됐다.

◎ 엠넷 20's 초이스 시상식 수상자 리스트

▲ 핫 한류스타=카라▲ 핫 드라마 스타 남자 부문=차승원(최고의 사랑)▲ 핫 드라마 스타 여자 부문=공효진(최고의 사랑)▲ 핫 무비 스타=강소라(써니)▲ 핫 CF 스타=아이유▲ 핫 뉴스타=수지(미쓰에이)▲ 핫 퍼포먼스 스타=비스트▲ 핫 버라이어티 스타=유세윤▲ 핫 개그 종결자=발레리노(개그콘서트)▲ 핫 스포츠 스타=손연재▲ 핫 식스팩 종결자=차승원▲ 핫 에스라인 종결자=이하늬▲ 핫 캠퍼스 여신=구하라(카라)▲ 핫 트렌디 가이=김민준▲ 핫 온라인 송=지나 '블랙 앤 화이트'▲ 핫 스타일 아이콘=공효진▲ 포카리스웨트 핫 밸런스 스타=2AM▲ '슈퍼스타K 온라인' 핫 멘토=이승철▲ 핫 블루카펫 스타=에프엑스sunshine@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