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박봄, GG의 '바람났어' 지원사격 "화장실도 못가"

박정민 입력 2011. 7. 2. 19:18 수정 2011. 7. 2. 1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정민 기자] 2NE1 박봄이 'GG' 지원사격에 나섰다.

2일 방송된 MBC TV '무한도전'에서는 스윗소로우, 10cm, 정재형, 싸이, 이적, 빅뱅 지드래곤, 바다가 참여한 '2011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본공연이 그려졌다.

'GG'팀의 지드래곤과 박명수는 신나는 리듬의 일렉트로닉 힙합곡 '바람났어' 무대를 꾸몄다. 특히 곡 중간 박봄이 등장, 피처링 부분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마친 후 지드래곤은 "우리 팀의 히든카드"라고 박봄을 소개했다. 이에 박봄은 "비밀이라고 해서 화장실도 못 갔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대상의 주인공에게는 CD 재킷 모델의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MBC TV '무한도전' 캡처

박정민 기자 jsjm@tvreport.co.kr

김정은 영어 대화 쫄깃쫄깃, 이 정도였어?김정은 영어 실력 '놀라워'…'루저발언' 빈혜경 눈물의 합격김연우, 결혼식에서 하객들 놀라게 만든 사연 ...'연우신에 이런 면이?''댄싱 위드 더' 현아의 탱고 "기대 이하" 혹평'달고나' 택연, 첫사랑과 재회 "귀여워졌다" 폭풍관심'우결' 데이비드 오, 권리세와 결혼까지 생각?'음악중심' 티아라 '롤리폴리' 컴백, 흥겨운 댄스+복고패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