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김새론 동생 김예론 스크린 데뷔..네티즌 "그럴만해"
아역배우 김새론 동생 김예론의 데뷔 소식에 네티즌들은 '그럴만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4월 온라인상에 미리 공개된 사진 때문.
영화 '아저씨'에서 놀라운 연기력을 보이며 인기를 모았던 아역배우 김새론의 막내 동생 김예론은 영화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개의 눈'으로 스크린에 데뷔하게 됐다.
김예론은 언니와 닮은 예쁜 외모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 나이 일곱살인 김예론은 오디션을 통해 '고양이'에 발탁됐다. 아직 연기 경험은 없는 상태.
이번 영화에서 김예론은 주연배우 박민영의 눈에 보이는 소녀의 환영으로 출연, 큰 비중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공개된 영화 포스터의 주인공 중 박민영, 김동욱을 이어 3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김예론 연기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럴줄 알았다, 너무 예쁘더라", "한국에도 패닝자매 탄생", "둘다 너무 예쁘고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김새론 미니홈피)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방통심의위, '미우새' 김종국 간접광고 법정제재 전체회의 상정
- 2위강용석, 김건모 '성폭행 혐의' 고소→추가 폭로 예고..진실공방ing
- 3위 경찰, 택시 접촉사고 낸 BTS 정국 기소의견 '송치'
- 4위하정우 측 "신인배우 문유강, 5촌 조카 맞다..사촌 누나 아들"
- 5위TS 측 "단전·단수 문제된 슬리피 집, 숙소 아닌 개인거주지..본인이 내야할 돈"
- 6위 정범균, 트로트가수 '유산균' 데뷔 "개그·가수 선배 유산슬에 감사"(인터뷰)
- 7위'불타는 청춘' 유경아, 중2 아들→갑상샘암 투병 고백
- 8위 유산슬, SBS '영재발굴단' 출연..마지막회 빛낸다
- 9위'보디가드' 이동건 "뮤지컬, 드라마하며 보장받지 못했던 것 누린다"
- 10위'동상이몽2' 이윤지, 유산만 세 번.."산부인과 가기까지 시간 걸렸다"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