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왕자' 장근석, 옴므파탈 향기 물씬 日 뮤비 현장 공개

김지현 기자 2011. 4. 21. 12: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한류스타 장근석의 일본 데뷔 싱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팬들에 의해 공개됐다.

장근석은 오는 27일 일본 데뷔 싱글인 '렛 미 크라이(Let me cry)'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중화권 및 일본 팬들은 뮤비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게재하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긴 머리를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고, 스모키 화장을 한 장근석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온다. 그의 남성적인 매력에 푹 빠진 아시아 팬들을 배려하기 위해 보다 남성적인 스타일로 컨셉트를 정했다.

짙은 스모키 화장과 뇌쇄적인 눈빛이 그를 옴므파탈처럼 보이게 만들기도. 장근석의 몸짓 손짓 하나하나에 열광하는 아시아 팬들은 현장에서 촬영된 사진을 공유하는 등 막강한 팬덤을 과시 중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시아의 왕자 장근석, 빨리 직접 보는 날이 왔으면...", "카리스마가 폭발할 것 같다. 웃을 때는 아기 같아 더 매력적", "정말 미남이시네요. 아무리 봐도 멋지다. 여자인 나도 안 어울리는 화장인데..."라는 등의 의견들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이 표지 모델로 등장한 일본의 인기 주간지 '앙앙(anan)'은 28만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품절되는 등 각국 아시아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win@tvdaily.co.kr/사진=바이두]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2NE1 컴백 박봄 스타트, 호평일색 컴백 예고 '걸림돌 변수는?'

'윤복희의 남자' 남진-유주용, 그들은 누구? '관심 폭발'

스타만 좋은 일 시킨다? '종편시대의 명과 암'

장근석 측 "100억원 건물 소유, 빌딩에 대한 꿈 있었다"

'그대사', 고된 현장 버틴 스태프들이 만들어낸 기적 [박세준의 영화세상]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