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군 행사에서 MC 보는 모습 공개 "역시 국방 MC"

곽현수 기자 입력 2011. 4. 4. 15:49 수정 2011. 4. 4. 15: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곽현수 기자] 군 복무 중인 배우 이동욱과 박효신의 근황이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다.

한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군 복무하고 있는 박효신과 이동욱의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군대에서 주관한 행사에 참석한 두 사람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 1일 '천마부대와 함게하는 문화예술공연' 행사에서 촬영된 것으로 배우 이동욱이 진행자로 나섰고 가수 박효신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추가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박효신이 공연을 하기 전 관객들을 향해 늠름한 경례를 하는 모습과 여유로운 이동욱과는 달리 경직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 게시물을 올린 누리꾼은 글을 통해 "박효신과 이동욱이 너무 멋있었다. 행사가 끝나고 열린 다과회에서 시인을 부탁했더니 흔쾌히 응해 주었다"며 이동욱과 박효신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았다.

한편 다른 누리꾼들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접하고 "박효신 너무 군기 바짝 들었다", "가 있는 사람도 시간 안 가겠지만 기다리는 사람도 애가 탄다"며 이동욱과 박효신이 하루 빨리 전역을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곽현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