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지은, 1년 3개월 여만에 솔로 활동 나선다

박건욱 입력 2011. 2. 22. 12:08 수정 2011. 2. 22.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시크릿 송지은이 솔로가수로 컴백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22일 "송지은이 오는 3월 초 솔로로 가수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장르는 발라드 곡으로 송지은의 가창력을 한껏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시크릿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지은은 이번 솔로 활동을 위해 '샤이보이' 활동 중에도 착실하게 준비를 해왔다는 전언이다. 특히 지난 2009년 환희와 함께 디지털 싱글 '어젠'을 발표한 만큼 솔로활동에 대한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이번 주 음악방송을 마지막으로 '샤이보이' 활동을 마감하고 다음 앨범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시크릿 송지은-징거, '심심타파' 일일DJ 낙점[한복포토]시크릿 송지은 '올해 많은 사랑 감사드려요'[포토]시크릿 송지은 '얼굴만큼이나 사인도 예뻐'[포토]시크릿 송지은, 화사한 미소가 아름다워시크릿 송지은, 앨범재킷 사진 공개..여성스러움 '과시'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