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이데일리

한혜진, 아랍 최대 방송 '알 자지라' 특별 인터뷰

이승록 입력 2011. 02. 18. 15:46 수정 2011. 02. 18. 15:4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한혜진이 아랍 최대 뉴스 방송인 알 자지라(Al Jazeera)와 인터뷰해 주목 받았다.

한혜진이 주인공 '서정은' 역을 맡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가 아랍권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알 자지라가 지난 11일 경기도 수원 KBS 드라마 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알 자지라는 촬영 현장을 취재하는 것은 물론 한혜진과 특별 인터뷰를 가졌다.

알 자지라의 이번 취재는 아랍권에서 신한류를 이끌고 있는 한국 드라마 열풍에 따른 것이다. 특히 '가시나무새'는 드라마 '주몽'을 통해 아랍 한류의 여왕으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의 브라운관 컴백작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한혜진은 이날 인터뷰서 '가시나무새'를 대표해 드라마를 특별 소개했다.

제작사 GnG 프로덕션 관계자는 "알 자지라의 특별 취재 요청으로 '가시나무새'의 현장을 공개하게 됐다"며 "최근 아랍권에서 한국 드라마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혜진이 주연을 맡게 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가시나무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한편, '가시나무새'는 영화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상반된 길을 선택한 단역배우 '서정은'과 영화제작자 '한유경'(김민정 분)이 서로에게 엉킨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릴 계획이다. 한혜진과 김민정 외에도 주상욱, 서도영 등이 출연하며 '프레지던트'의 후속으로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