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TV리포트

현빈-임수정, 박효신 '눈물날려 그래' 뮤비 먼저

조우영 입력 2011. 02. 16. 23:32 수정 2011. 02. 16. 23:3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 조우영 기자]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의 주인공 현빈과 임수정이 박효신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나게 됐다.

지난 해 12월 21일 군 입대한 박효신의 '눈물날려 그래' 뮤직비디오가 16일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공개됐다. 군 입대 10여 일을 앞두고 앨범을 발매했던 그는 제대로 된 활동조차 못하고 2년 간의 공백기를 갖게 돼 팬들의 아쉬움이 컸던 상황. 하지만 그의 6집 앨범 '파트 2'의 수록곡 '눈물날려 그래'가 현빈 임수정 주연의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영상과 만나 뮤직비디오로 재탄생했다.

이번에 공개된 박효신의 '눈물날려 그래'는 박효신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 앨범 발매 전까지 타이틀 후보에 오른 곡이다. 타이틀 '사랑이 고프다' 와 별개로 활동하고 싶어 했을 정도로 박효신이 많은 애착을 보이며 아쉬움을 남긴 곡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오는 3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임수정 현빈의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는 '10일 개막한 제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장편 경쟁부문에 진출했다. 남자가 생겨 집을 나가겠다는 여자와 세심한 배려로 속 마음을 알 수 없는 남자, 결혼 5년 차인 두 사람이 이별을 앞두고 벌이는 마음의 숨바꼭질을 그린 영화로 주연배우 임수정, 현빈이 노개런티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조우영 기자 gilmong@tvreport.co.kr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