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티브이데일리

유키스, 13일 타이완 방송 출연 '한류돌 자리 노린다'

김지현 기자 입력 2011. 01. 11. 18:16 수정 2011. 01. 11. 18:1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조혜리 (번역편집)기자] 남성그룹 유키스가 오는 13일(현지시각) 타이완 방송에 출연한다.

중국어, 영어, 일어 등 다국어에 능통한 유키스는 13일 오후 2시 45분께 타이완 도원공항에 도착해 오후 6시 타이베이현 반치아오 제1운동장에서 열리는 '2010 [V] CHINESE TOP 연도 시상식 콘서트'에 참석한다.

유키스가 타이완에 방문한다는 소식을 접한 팬들은 붉은색 풍선과 형광봉을 준비하며 공항에서 유키스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심지어 가장 좋은 위치에서 멤버들을 보기 위해 벌써부터 공항에서 대기하고 있는 팬들도 있다고.

유키스는 해외에서 남다른 팬서비스를 발휘하기로 유명하다. 최근 싱가포르에 방문한 바 있는 이들은 이미지 관리에 개의치 않고 동전을 콧구멍에 넣는 개인기 등을 보여줘 현지 언론으로부터 호감을 사기도 했다.

유키스는 이런 친근한 이미지로 슈퍼주니어, 빅뱅 등의 인기 아이돌 그룹을 제치고 싱가포르 언론 매체로부터 가장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한류스타로 꼽힌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조혜리 (번역편집)기자 win@tvdaily.co.kr/사진=채널V]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