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재중, 드라마 섭외 1순위.. "출연 검토중"

2010. 12. 3.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웅재중.

'믹키유천 이어 이번엔 영웅재중!'

그룹 JYJ의 영웅재중이 아이돌 중 드라마 섭외 1순위로 주목받으며 국내 드라마 데뷔 시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웅재중이 요즘 활동 중인 아이돌들을 모두 제치고 드라마 제작사들로부터 섭외 1순위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하는 여러 아이돌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영웅재중은 소위 '잡으면 대박'이라는 것이 업계의 귀띔이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영웅재중이 출연한 일본 드라마 '솔직하지 못해서'가 최근 일본에서 상당히 높은 인기를 누렸다"며 "드라마 제작은 일본 시장을 고려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영웅재중이 국내 드라마 업계에서 섭외 1순위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영화 '천국의 우편 배달부'를 거쳐 '솔직하지 못해서'로 일본 드라마에 데뷔한 영웅재중이 연기력 논란을 겪는 다른 아이돌들과 달리 비교적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현지에서 호평을 받았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대해 영웅재중 측 관계자는 "요즘 많은 드라마 출연 제의를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국내 드라마에 출연할 계획이다. 하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없고, 출연할 작품과 시기를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영웅재중의 출연이 성사되면 국내 드라마 데뷔인만큼 같은 JYJ 멤버인 믹키유천이 K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 출연했던 것 이상으로 큰 화제를 불러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병역 기피 혐의' 박해진, 악의적 제보의 피해자?

◆ 정형돈, 아내 한유라와 찍은 애정어린 사진 화제

◆ 이준혁, '시크릿가든' 윤상현 연적으로 카메오 출연

◆ 류승범·공효진 커플, 광고 첫 동반 출연

◆ 구하라, 알몸 예찬론… "알몸으로 있는 것이 편해"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할리우드 '스타' 패션 따라잡기]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