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문정희가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
문정희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문정희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내년 1월 초 방송예정인 새 주말극 '사랑을 믿어요'는 김교감집 사람들이 저마다 우여곡절을 이겨내며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시청률 40%를 넘긴 '솔약국집 아들들'의 이재상 PD와 조정선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문정희는 김교감집의 첫째딸로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주부 김영희 역을 맡았다.
한편 문정희는 최근 개봉한 영화 '해결사'에 홍일점으로 출연했으며, 150억원 규모의 3D 대작 영화 '현의 노래'에도 캐스팅됐다. 또한 2009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2010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카페 느와르'의 주연을 맡아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시아경제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재명, '노룩악수' 논란에 "오늘은 화장실서 손 씻기도 전에 주먹악수…그때는 미안"
- "흠뻑쇼에 늘씬한 아가씨들 전부 집결"…버스 업체 단체문자 논란
- 그린란드 빙하 녹자 '보물찾기' 나선 억만장자들…"수억대 자원 묻혀있다"
- '푸틴의 자존심' 47억짜리 탱크…우크라 미사일 공격에 '박살' [영상]
- "일본서 영업할 필요 없네"…韓소주, 'K드라마 파워' 판매량 급증
- "주말엔 부업으로 밥값 벌어요"…물가 폭등에 '투잡' 택하는 직장인들
- 연세대, 한동훈 처조카 논문 ‘부정행위’ 의혹 본조사 착수
- 러, 대러제재로 항공기 부품 부족…멀쩡한 새 비행기까지 해체
- "빠져나갈 수 있게 해주세요"…국방부 장관에게 구조 요청한 러軍
- "반성하고 있다" 손정의가 도쿠가와 이에야스 초상화 내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