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지구 정복할 기세" 중독성 강한 CF 화제

강선애 2010. 10. 15.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 가수 아이유가 등장하는 한 CF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강한 중독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부터 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크라운제과 '마이쮸' CF에서 아이유는 다양한 버전의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4개로 분할된 화면에서 4가지 다른 헤어스타일과 옷을 입은 아이유는 깜찍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광고제품 '마이쮸'를 아카펠라로 부르는 아이유의 목소리는 묘한 분위기를 만든다. 오로지 '마이쮸'만을 외치는 노래는 아이유의 깜찍한 표정과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일으킨다.

CF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유, 마이쮸로 지구 정복할 기세" "마이쮸 마이쮸가 언제부턴가 아이쮸 아이쮸로 들린다" "CF 한 번 보면 하루종일 나도 모르게 저 노래를 입에 달고 다닌다" "영혼을 중독시키는 CF다"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고주 측은 "아이유가 음반 활동을 통해서 선보인 귀여우면서도 감성적인 이미지와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꾸밈없고 순수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어 대중들에게 큰 호감으로 어필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아이유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결국 아이유의 귀여운 이미지와 CF의 컨셉트가 잘 들어맞은 것.

아이유는 이번 CF를 통해 첫 CF신고식을 치뤘다. 그런데 첫 CF가 인기를 얻자 다른 분야의 제품들에서도 아이유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 측은 "이번 제과 CF외에도 의류, 게임, 화장품, 전자기기 등 폭넓은 분야에서 광고 제의가 밀려들고 있다"며, "음반, 방송 활동 외에 광고를 통해 선보일 아이유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성시경과의 듀엣곡 '그대네요'를 발표하고, SBS '영웅호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동시에 자신의 앨범준비에도 한창이다.

[아이유가 모델로 등장한 '마이쮸' CF. 사진=크라운제과]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