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서울신문

다음 '요즘', '커리어'와 취업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0. 10. 08. 15:41 수정 2010. 10. 08. 15:41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NTN 김수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국내 취업포털 '커리어'와 함께 자사 마이크로블로그 '요즘(yozm)'을 통해 '취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은 2010년 하반기 공채 시즌이 종료되는 12월 초까지 마이크로블로그 '요즘'에 취업 프로젝트 특별 페이지를 오픈한다.

이어 '커리어' 전문컨설턴트의 상담 및 직종별 채용 소식을 제공한다. 취업포털 '커리어'는 실시간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 전문 사이트인 것.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취업 지망생들은 ▲스펙고민 ▲면접고민 ▲희망직무 ▲면접 용모 등 4개 분야에 걸쳐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경영·재무 ▲마케팅·광고 ▲영업·유통 ▲인터넷·시스템 등 총 12개 직무 분야에 대해 커리어가 제공하는 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종섭 다음 커뮤니티·동영상본부장은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요즘'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참여도와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은 이번 행사를 매년 상·하반기 공채 시즌마다 정기적으로 진행시켜 '요즘'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매김시킨다는 계획이다.

김수연 기자 newsyouth@seoulntn.com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