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이민호, 유니세프 말라리아 퇴치 캠페인 얼굴 선정 外

n/a 2010. 8. 6.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탤런트 이민호가 유니세프(UNICEF) 한국위원회의 말라리아 퇴치 캠페인 '러브 넷 포 칠드런(Love Net for Children)'의 얼굴로 선정됐다.

아프리카 아동 사망률 1위인 말라리아를 예방하기 위해 살충 처리된 모기장을 아프리카에 보내는 캠페인이다.

이민호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유니세프 홈페이지 및 각종 미디어를 통해 캠페인을 독려하고, 후원자 역할도 맡는다.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2주간 시청 연령 등급 19세 이상

SBS 토크쇼 '스타부부쇼 자기야'가 여름 특집편을 맞아 2주간 시청연령등급을 19세 이상으로 올린다. '스타부부쇼 자기야'는 6일 '당신의 남편은 아직도 남자입니까' 편과 13일 '당신의 아내는 아직도 여자입니까' 편에서 부부의 성적 매력을 주제로 다룬다. 이에 2주 동안 방송 시청연령 등급도 기존 15세 이상에서 19세 이상으로 조정한다.

샤이니, 정규 2집 '루시퍼' 17일 만에 10만장 판매고 돌파 남녀탐구생활, 제 2의 정가은 '박찬숙의 딸 서효명' '우리 봉선이' 검색하면 개 사진이?…네티즌 관심 폭발 디카프리오, 4년 열애 라파엘리 결혼 임박, 반지 구입 후 로맨틱 프러포즈 장소 물색중 15세시청가 '뮤뱅'측 "15세 걸그룹 출연 문제없어" '초딩몸매' 구하라, 마네킹과 비교 굴욕? [핫존] 송창의, "이상우와 '장난금지' 조약 맺었어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