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빅뱅 태양 '아이니드어걸' 솔로활동 마무리 '콘서트 준비 박차'

입력 2010. 08. 01. 17:11 수정 2010. 08. 01. 19:4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형우 기자]

빅뱅 태양이 솔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태양은 8월1일 생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통해 솔로곡 '아이니드어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는 태양의 '아이니드어걸' 마지막 무대.

소속사 측은 이날 "일본 활동 등이 있어 잠시 활동을 쉬게 됐다"며 "준비하는 것들이 있다. 이후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7월1일 솔로로 컴백한 태양은 음원-음반 차트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1위에 오르며 솔로로서도 막강한 위력을 뽐냈다.

특히 '아이니드어걸'은 미국을 포함한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해 가요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태양은 이날 무대 후 빅뱅의 일본 활동에 매진하며 9월 예정된 단독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세븐, 태양, 샤이니, 손담비, 엠블랙(MBLAQ), 미쓰에이(miss A), 나르샤, 간미연, 채연, 옴므 Homme(2AM 창민 & 에이트 이현), 시스타(Sistar), 틴탑, 지나(G.na), 인피니트, 장윤정, 길미, 로티플 스카이(Rottyful sky), 곽현화, 김여희 등이 출연했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