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얼짱시대' 김민준 "내 여친은 '미라클'의 반남규" 고백

백솔미 입력 2010.07.09. 19:00 수정 2010.07.09. 1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코미디 TV '얼짱시대 3'에 출연중인 김민준이 여자친구가 연예인임을 당당히 밝혔다.

김민준은 최근 '얼짱시대 3' 녹화에서 "나는 지금 연예인과 사귀고 있다"고 깜짝 고백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민준의 여자친구는 걸그룹 '미라클'의 반남규로, 2008년 싱글앨범 '더 미라클 오브 미라클'로 데뷔했다.

김민준의 고백에 현재 반남규의 미니홈피에는 많은 방문자들이 찾아와 관심을 표하고 있다. 특히 '얼짱커플'의 외모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김민준은 드람 '꽃보다 남자'(KBS)의 구준표와 똑같이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됐다. 으며 이날 녹화에서 그룹 미라클 출신 반남규와 교제 중이라고 당당히 밝혀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민준 외에도 '얼짱시대 2' 최고의 얼짱으로 뽑힌 박태준 역시 걸그룹 멤버와 교제 중이라고 밝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김민준과 박태준의 깜짝 고백은 10일 방송된다.

[김민준(오른쪽)이 여자친구로 밝힌 반남규(위), 반남규. 사진 = 반남규 미니홈피]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