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f(x), 신곡 'NU 예삐오' 각종 음원차트 1위 '돌풍'

문완식 입력 2010.05.05. 10:29 수정 2010.05.05.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f(x) < 사진=SM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f(x)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NU 예삐오(NU ABO)'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일 선공개된 'NU 예삐오'는 5일 오전 발표된 도시락 톱100 차트 1위, 몽키 3 일간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벅스 톱100차트 1위, 멜론 일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음원 차트를 석권, f(x)의 신곡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f(x)는 오는 6일 오전 11시 'NU 예삐오'의 뮤직비디오도 전격 공개할 예정이어서 'NU 예삐오'의 인기는 더욱 상승세를 탈 전망이라고 SM측은 전했다.

SM은 "f(x) 멤버들의 펑키하고 자유분방한 모습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다채로운 영상에 담아 f(x)만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고 기대를 주문했다.

뮤직비디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f(x) 공식 홈페이지(http://fx.smtown.com)는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f(x)는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문완식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