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비, 한예슬과 애절 키스신 티저공개 '이젠 부드러운 남자'

입력 2010. 03. 29. 12:09 수정 2010. 03. 29. 12:0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차연 기자]가수 겸 배우 비가 29일 정오 한예슬과의 부드러운 키스신이 담긴 스페셜앨범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예슬과의 애절한 키스 연기가 담겨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퍼포먼스와 '몸짱' 이미지가 강했던 비의 부드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그는 지난 26일 선공개된 '널 붙잡을 노래' 티저에서 포효하는 장면으로 터프한 매력을 보였던 것과는 달리 한예슬과 달콤하고 저릿한 키스를 보여주며 부드러운 남자로 변신, 4월 여심을 녹이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이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비의 '내가 누웠던 침대', '러브 스토리' 등 비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추면서 아름다운 영상을 담아내었던 이상규 감독의 작품이다.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12시간 동안 선공개 된다.

비는 오는 4월 1일 스페셜 앨범을 공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차연 sunshine@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