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broadcast

이민호와 함께한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캠페인 성황리에 끝나

장서윤 입력 2009.10.08. 16:48 수정 2009.10.08. 16:48

▲ 이민호

[이데일리 SPN 장서윤기자] 탤런트 이민호가 홍보대사로 나선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캠페인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7월부터 9월 30일까지 이데일리와 에너지관리공단 그린에너지패밀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이민호와 함께 하는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캠페인'은 8일 서울 중구 무교동 어린이재단 본사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을 마지막으로 캠페인의 모든 일정을 마쳤다.

범국민적인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외 계층의 에너지 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총 800만원의 기금 조성에 이어 7300여 건의 에너지절약 실천행동 메시지와 2만 4000여건의 추천메시지를 기록, 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 이데일리 정기화 부문대표, 어린이재단 이충로 본부장, 에너지관리공단 정수남 실장(왼쪽부터)

8일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는 에너지관리공단 정수남실장, 이데일리 정기화 부문대표, 어린이재단 이충로본부장이 참석했다. 해당기금은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소외가정을 위한 난방비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5명에게는 이민호 친필사인이 담긴 모자와 티셔츠가 감사 선물로 제공됐다.

한편, '이민호와 함께하는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캠페인'은 에너지관리공단, 이데일리, 이데일리TV가 공동주최했으며 하이마트, SK건설, ㈜한양이 후원했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관련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