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뮤비 속 보이시 소매치기 깜짝 변신

2009. 8. 12.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김정화가 원써겐(1sagain)의 타이틀곡 'My Love' 뮤직비디오에서 보이시한 소매치기로 변신한다.

최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잘했군 잘했어'에서 화려한 엄친딸이자 한 남자를 향한 일편단심 애절한 사랑연기로 호평 받았던 김정화가 원써겐의 'My Love' 뮤직비디오에서 중성적인 이미지의 소매치기로 변신, 상반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원써겐은 '이별후애', 'Fall in Love' 등 디지털 싱글로 데뷔, 당시 싸이월드 뮤직차트 1위를 차지하며 '디지털 뮤직 어워드'를 수상한 실력파 가수다.

'My Love'는 원써겐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으로, 사랑과 이별에 관한 애절한 노랫말을 한 편의 드라마 형식으로 담아낸 'My Love' 뮤직비디오에서 김정화는 소매치기라는 신분 때문에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는 안타까운 인물을 선보인다.

특히 어렵게 찾아온 사랑에 기뻐하고 설레어 하는 모습과 동시에 자신의 비밀스런 신분으로 인해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심리적 갈등과 어쩔 수 없이 이별을 선택하고 흘리는 애절하고 안타까운 눈물연기 등 다양한 감정변화와 미묘한 심리묘사를 섬세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김보람 감독은 "김정화가 사랑과 이별의 애틋한 감정을 탁월하게 표현해줬다. 특히 보이시한 매력의 소매치기로 무심한 듯 쓸쓸한 느낌을 너무나 잘 살려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를 더욱 애처롭게 만들어준 것 같다" 며 "이승환의 '그대와 그대를' 뮤직비디오에서 보았던 김정화의 신비로운 듯 무심한 매력이 참 인상적이었는데,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배가 돼 발산된 것 같다. 또 하루 촬영의 빡빡한 일정인데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열심히 연기해 줘 너무 고마웠다" 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형우 cox10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