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제시카, '명시카'로 신곡 '냉면' 발표

이인경 2009. 6. 22.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이인경]

'거성' 박명수가 조카뻘인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듀오를 결성했다.박명수는 이달 말 방송 예정인 MBC TV '무한도전'의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특집에서 제시카와 함께 '명시카'라는 이름으로 신곡 '냉면'을 발표했다.

'냉면'은 소녀시대의 히트곡 '지'(Gee)를 작곡한 이트라이브가 명시카를 위해 선물한 신나는 여름 댄스곡이다. 박명수는 최근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MBC FM '박명수의 두시의 데이트'에서 "이미 녹음을 마쳤는데, 대박을 예감한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무한도전'은 여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올림픽대로 인근 공원에서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를 열었다. 그동안 '무한도전'이 선보였던 고속도로 가요제 등과 비슷하지만 이번엔 '길라인'인 실제 가수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유재석은 윤미래와 타이거JK, 전진은 이정현, 길은 윤도현밴드, 정형돈은 에픽하이, 정준하는 애프터스쿨, 노홍철은 노브레인, 박명수는 제시카와 각기 짝을 이뤘다. 특히 박명수는 '바다의 왕자'에 이은 여름 히트곡을 겨냥해 신곡 '냉면'을 준비했다.

윤미래와 타이거JK는 이례적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쳐 눈길을 끌었다. 윤미래와 타이거JK는 최근 MBC TV '놀러와'에 고정 출연 중인 길과 같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로, '무한도전'에 새롭게 투입된 길과의 우정 차원에서 이번 가요제에 참여했다.

정준하는 애프터스쿨의 유이 옆에서 시종일관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였으며 전진과 이정현은 미친듯한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보였다. 이번 녹화분은 '여드름 브레이크' 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인경 기자 [best@joongang.co.kr]▷ 김수로 "이민호 처음 봤을때 괴물 나타난 줄 알았다" 문희준 "영웅재중, HOT팬시절에도 눈에 띄였다" 한성주 스타화보, '글래머 몸매 살짝 보여드릴게요' 베스트셀러 '압구정 다이어리' 트렌디 드라마로 부활 '선덕여왕' 이요원, 20일 비상식량 비축하고 촬영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