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일간스포츠

[케이블 하이라이트]10월 11일 ・ 12일

입력 2003.10.10. 10:34 수정 2003.10.10. 1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일간스포츠] 형수 프레디에 반한 잭슨◆필링 미네소타 (11일.Home CGV 밤 10시)감독: 스티븐 베이글먼주연: 키애누 리브스, 캐머런 디아즈잭스는 부모의 이혼과 자신을 버린 어머니에 대한 배신감, 형에게 늘 얻어맞던 기억들로 치유될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입은 채 성장한다. 한동안 집을 떠나 있던 그는 절도죄로 형무소를 들락거리는 형 샘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고향인 미네소타로 돌아오게 된다. 잭스는 1만 달러를 훔쳤다는 누명을 쓰고 샘과 강제 결혼하게 된 형수 프레디를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된다.

◆세이예스 (11일.SUPER ACTION 밤 10시 40분)감독: 김성홍주연: 박중훈, 추상미윤희와 정현은 결혼 1주년 기념으로 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이들은 작은 접촉사고로 정체 모를 남자 M을 만난다. 무표정한 얼굴에 음습한 눈빛의 M은 이들이 가는 곳마다 나타나 거친 말투와 무례한 행동으로 둘만의 시간을 방해한다. 화가 치민 정현은 급기야 M을 폭행해 전치 8주의 상처를 입히고, M은 합의 조건으로 3일간의 동반여행을 제시한다. M과 함께 있는 동안 두 사람의 불길한 예감은 점점 공포로 바뀌고, 그를 피해 달아나려 하지만 M은 또다시 얼굴을 드러낸다.

◆지킬 박사와 하이드 (12일.XTM 오후 9시)감독: 데이비드 프라이스주연: 티모시 댈리, 숀 영향수 디자이너 지킬은 증조부의 유산으로 낡은 노트 한 권을 받게 된다. 이 노트에는 알 수 없는 비밀 공식들이 가득 적혀 있었는데, 때마침 새로운 향수 개발에 몰두 중이던 지킬은 비밀공식이 혹시 새로운 향수의 개발법이 아닐까 생각한다. 어느날 비밀공식과 씨름하던 지킬은 실험과정에서 얻게 된 묘약을 마시게 되자 갑자기 머리가 길어지고, 가슴이 부풀어 오르는 등 여인의 모습으로 변하게 된다.

폭설로 비행기는 결항되고◆바운스 (12일.OCN 밤 10시)감독: 돈루스주연: 벤 에플랙, 기네스 펠트로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진 어느 겨울날, LA의 광고회사에 다니는 버디는 출장에서 돌아오기 위해 시카고의 공항에 있었다. 그러나 폭설로 비행기는 결항되고, 공항은 발이 묶인 승객들로 혼잡을 빚고 있었다. 출발을 기다리는 동안 버디는 빼어난 미모의 젊은 여성 미미와 그녀 곁에 있던 각본가 그렉과 우연히 합석하게 되었다. 그렉은 시카고 공연을 마치고 가족 곁으로 돌아갈 길을 재촉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가 타기로 되어 있던 비행기는 다음날로 연기되었고, 버디가 탈 비행기는 곧 출발할 예정이었다. 버디는 시카고에 남는 미미와의 하룻밤을 위해 그렉에게 자신의 비행기 티켓을 선뜻 건넨다.

-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